이전

르니앤맥코이, 방송인 박경림과 함께 VIP 토크콘서트 개최

2024-12-26

‘여성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패션브랜드 르니앤맥코이가 지난 21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온오프라인 VIP 고객 100여 명을 대상으로 ‘2024 르니앤맥코이 VIP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르니앤맥코이의 VIP 행사는 자신만의 길을 꾸준히 걸어가며, 각종 영화 시사회와 드라마 제작 발표회 등에서 진행자로 활약 중인 방송인 박경림과 함께했다. 르니앤맥코이와 박경림은 2022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협업하고 있으며, 그간 박경림이 보여준 센스 넘치는 패션들도 르니앤맥코이의 다수의 제품으로 구성, 좋은 시너지를 내고 있다.

올해는 신상품을 선보이는 단순 품평회의 개념을 넘어, 르니앤맥코이 제품의 구매 경험을 지닌 브랜드 실고객인 방송인 박경림과 르니앤맥코이 VIP 고객들이 만났다는 것에서 여타 브랜드 행사나 토크콘서트에서 접할 수 없었던 공감대를 기반으로 한 이벤트로 고객 경험의 다양성과 유대감을 확대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

특히, 르니앤맥코이의 디자인실 이진숙 이사와 전략 마케팅실의 박양신 실장이 함께 토크콘서트 패널로 나와 ‘사랑스러운 당신을 위한 시간’이라는 주제로 일, 일상, 특별한 모든 순간에 여성과 함께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전했다. 또한 좋은 소재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 및 세련된 감각과 함께 선사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본질적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나눴다. 그리고 현장에서 즉석 패션 스타일링 고민을 제안하는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참석자들의 적극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르니앤맥코이 전략마케팅실 박양신 실장은 “각별히 브랜드를 애정하는 고객을 만나고, 그들의 생각을 들으며 브랜드의 방향성을 잡아가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라며 “브랜딩은 브랜드가 성장해온 고유의 시간에서 철학이 드러나며, 고객을 깊이 있게 이해하고 고객도 브랜드를 온전히 이해할 때 완성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덧붙여 “더욱 더 고객과의 유대감을 높여 르니앤맥코이만의 감성으로 한국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르니앤맥코이의 모회사 ㈜미쥬는 2024년 코트라, 디자인진흥원 등과 함께 르니앤맥코이 브랜드의 해외 전시회 참여는 물론, 2025년 2월에는 호찌민에 글로벌 1호 매장 오픈을 예정하는 등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25년에는 자체 개발 및 특허를 가진 귤피로 만든 비건 가죽을 기반으로 새로운 친환경 브랜드 론칭도 준비하는 등 공격적인 브랜드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