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3050 여성 패션 브랜드 르니앤맥코이, 10주년 기념 VIP 행사 성료

2023-06-27

3050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는 패션 브랜드 르니앤맥코이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온·오프라인 최상위 고객 40여 명을 대상으로 르니앤맥코이 10주년 VIP 이벤트를 진행했다.

2023년으로 10주년을 맞는 르니앤맥코이는 10년 동안 꾸준히 르니앤맥코이를 아끼고 사랑해 준 주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 경험 확대와 VIP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르니앤맥코이의 FW 신상품들을 미리 만나보고 고객이 직접 품평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또한 퍼스널 컬러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르니앤맥코이’ 10주년 VIP 이벤트에서 23FW 상품들을 VIP 고객들 앞에서 소개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미쥬 >사진 확대

<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르니앤맥코이’ 10주년 VIP 이벤트에서 23FW 상품들을 VIP 고객들 앞에서 소개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미쥬 >

㈜미쥬 황승주 대표는 10년의 세월 동안 오프라인 기반의 브랜드 르니앤맥코이가 팬데믹 시국을 맞아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온라인 환경으로 전환하고, 또 현재 온·오프라인으로 확장하면 계속해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낼 수 있도록 르니앤맥코이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를 보낸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의 10년에 대한 각오도 밝혔다.

르니앤맥코이 관계자는 “지금의 3050 여성은 과거와는 다르게 사회적 지위가 높아진 것은 물론, 트렌드에 민감하고 젊은 감각을 유지하며 자기만의 색이 뚜렷하다”라며 “앞으로 고객과 직접 만나고 다양한 고객 경험 확대를 통해 르니앤맥코이만의 캐주얼 컨템포러리 감성의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르니앤맥코이는 팬데믹 시기 동안 온라인 디지털 시장 진출 전환을 통해 자사몰 등 이커머스로까지 영역을 넓히며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견인하는 것은 물론, 올해 6월까지 오프라인 7개 매장을 오픈, 전국 매장 75개 확대 운영하는 등 계속해서 브랜드 매출 성장을 이뤄왔다.

특히 미쥬는 2022년부터 골프 브랜드인 르니&골프를 론칭, 다양한 디자인과 가성비 높은 여성 골프 의류 및 액세서리 등을 소개하기 시작했고 현재 온라인을 중심으로 3050 여성들에 주목을 받으며 지속적으로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 골프웨어로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스포츠웨어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신규 친환경 브랜드 론칭도 준비하는 등 공격적인 브랜드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